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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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회원에게 해당 내용을 알린 후 동의를 받아 수집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1)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겠습니다.
    • 1. 필수 항목: 로그인ID(이메일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국적
    • 2. 휴대폰 본인 인증 : 이름,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정보
    • 3. 원화 입출금을 위한 기본 본인인증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은행명, 은행계좌번호, 입출금내역
    • 4. 비밀번호 변경 : 이메일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 5. 기타 ‘서비스’이용 또는 처리 과정에서 생성 및 수집되는 정보: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기타 서비스를 수행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정보 일체)
  • 2) 민감한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ㄱ. 인종, 사상, 신조, 건강상태 등 회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ㄴ. 단, 법령에 근거하여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하는 경우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안내하고, 사전 동의를 구하겠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에게 동의를 받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ㄱ. 웹페이지,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서면양식, 팩스, 전화, 고객센터,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 ㄴ.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 ㄷ.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 이용목적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사전에 밝히거나 동의를 받은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1) 회원 서비스 제공 : 본인 인증, 개인 식별, 연령 제한 서비스의 제공, 본인 의사 확인, 가입 여부 확인, 재가입 제한, 문의사항 및 분쟁 조정 기록, 회원 탈퇴 여부 확인, 공지사항 전달, 불량 이용자 이용 제한 조치
  • 2) VIP 서비스, 수수료쿠폰 서비스, 수수료쿠폰 양도 서비스 제공
  •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4) 회사가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및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만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거나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즉시 파기하겠습니다. 다만, 관계 법령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보관합니다.
  • ㄱ.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 (로그인 기록)
  •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 개월
  • ㄴ.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6 개월
  • ㄷ.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 년
  • ㄹ.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 년
  • ㅁ.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 년
  • ㅂ.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기간 : 5 년
3. 개인정보 제공/위탁

개인정보 위탁

회사는 회원에게 원활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업무 중의 일부를 외부 업체가 수행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개인정보 처리를 아래와 같이 위탁하고 있습니다. 외부 업체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위탁받아 처리하는 동안 동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되고 관계 법령에 위반되지 않도록 관리, 감독 및 교육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Huobi Global, Inc.

개인정보 보관/처리 위탁 서비스

서비스 서버 운영/관리 위탁

서비스 계약 종료 시까지

㈜다날

본인 인증 서비스

서비스 계약 종료 시까지

Amazon Web Service, inc.

데이터 보안 서비스

서비스 계약 종료 시까지

인포뱅크㈜

문자발송 서비스

서비스 계약 종료 시까지

Zendesk, inc.

고객 상담지원 서비스

서비스 계약 종료 시까지

4.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대한 동의

회사는 다음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국외로 이전합니다.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명칭 및 정보관리책임자의 연락처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개인정보의 이전일시 및 이전방법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Huobi Global, Inc.

    Tel: +86 13466588461

    Email: [email protected]

    [정보관리책임자의 연락처]

중국, 수시로 전자적 방법으로 이전

로그인ID (이메일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국적

통합 로그인 서비스 제공

수집목적 및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만 보유,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거나 동의를 철회하는 즉시 파기 (다만, 관계법령에 이해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보관)

5.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1) 회원이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된 개인정보를 열람 및 정정할 수 있습니다.
  • 2)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온라인 홈페이지의 ‘나의 계정 정보’ 에서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회사 고객센터에 내방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3) 회원이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회사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 3 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4)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 가입 해지를 통한 개인정보 제공, 이용, 수집에 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가 회원의 동의 철회를 확인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 파기

개인정보 파기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이때 별도 저장 관리되는 개인정보는 법령에 의하지 않고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 절차 및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완전하게 삭제합니다.

7.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전성 확보 조치 등 노력

회사는 회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해 내부관리계획을 수립 및 시행하고 있습니다.
  • 2)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를 임직원 중 특정인으로 한정하고 개인정보 처리를 위한 데이터베이스시스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3) 개인의 고유식별정보, 비밀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바이오정보를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송수신하거나 저장하는 경우 및 회원의 개인정보를 컴퓨터, 모바일기기 및 보조저장매체 등에 저장하는 경우에는 안전한 암호알고리즘으로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합니다.
  • 4)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 5)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킹이나 바이러스 등에 의해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개인정보 유출방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강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6) 회원의 개인정보 접근권한을 최소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임직원을 대상으로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대하여 연 2회 정기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7) 전산실 및 기타 통제구역 등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에 대한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하여 운영 중이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8. 기타사항

쿠키 수집 안내

쿠키란 웹 서버가 웹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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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쿠키 수집 거부 시 서비스 제공에 대해 일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의견 수렴

회사는 회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은 개인정보 관련 의문사항에 대하여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